사이버홍보실
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초복에 간편한 보양식. 신송의 오롯한 삼계탕!!!! 덧글 0 | 조회 142 | 2021-07-07 00:00:00
신송식품  


신송식품의 초복 보양식 오롯한 삼계탕




 (사진 : 신송식품 오롯한 삼계탕연출 이미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이 생각나는 복날(초복:711)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 여름에는 더위를 견디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준비에 여념이 없다. 다가오는 복날을 준비하며 다양한 보양식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이고 있다. 게다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가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있다.

 

40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는 레토르트 간편식 오롯한 삼계탕을 선보인다.

 

신송식품의 오롯한 삼계탕은 국내산 닭 한마리를 통째로 푹 고아 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넣어 넉넉한 양과 수삼과 마늘, , 대추를 넣어 복날을 대비한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1kg의 용량의 넉넉한 양이 특징이며, 자연원료 그대로의 맛을 내기 위해 최소한의 식품첨가물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멸균 처리방식으로 실온에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신송식품의 오롯한시리즈 가정간편식은 삼계탕을 포함해 총 5종으로 출시되었다. 대중적인 메뉴이지만 직접 요리하기엔 번거로움을 느낄 수 있는 한국 대표 음식인 삼계탕, 미역국, 육개장, 사골곰탕국물, 콩비지찌개로 구성하여 집 밥을 찾는 1인 가구와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저격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만큼, 신송식품의 오롯한 삼계탕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복날을 대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