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전통장류의 무한 변신, 홈쿡족 위한 편리미엄 ‘만능간장’ 덧글 0 | 조회 152 | 2021-06-25 00:00:00
신송식품  


전통장류의 변신

홈쿡족 위한 편리미엄 만능간장




최근 전통 장류들이 만능 장으로 다양하게 변신 중이다.

 

대표적인 장류 고추장, 간장 등은 한식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재료다. 1인가구와 홈쿡족들의 증가와 더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따라 전통 장류들을 쉽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변신을 하고 있다.

 

전통 장류 간장에 다양한 발효액과 재료들을 혼합하여 만든 만능간장의 등장이 대표적이다. 이미 만능간장은 여럿 방송에서 유명인들의 이름을 딴 만능간장레시피 따라하기가 인터넷상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적이 있으며, 이에 식품업계는 다양한 만능간장들을 출시하였다.




(사진 : 신송식품 어울림 맛간장’)

 

그 중 40년 전통 장류 전문 기업 신송식품은 집밥을 다양하고 손쉽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만능간장 어울림 맛간장을 선보였다.

 

신송식품만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찌개, 조림, 볶음요리, 나물무침 등 모든 요리를 할 때 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만능간장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며, 식물성인 콩 메주 발효액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다.

 

또한, 콩메주와 국내산 양파, 마늘을 사용한 야채추출물을 동시에 발효하여 재료 고유의 맛을 극대화하며 더욱 깊고 구수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어울림 맛간장의 활용법은 콩나물, 시금치 등 나물 무침요리 뿐 아니라 샤브샤브 육수, 찌개 같은 국물요리의 조리 마지막 단계에 첨가하면 감칠맛이 추가되어 요리의 풍미를 살려준다.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