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대용량은 옛말” 1인 가구 겨냥한 ‘소포장’ 식품 인기 덧글 0 | 조회 155 | 2021-06-25 00:00:00
신송식품  

대용량은 옛말

1인 가구 겨냥한 소포장식품 인기

1인가구의 증가로 식품업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소포장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전에는 혼자 살더라도 가성비를 따지게 되면 한꺼번에 많은 양의 제품들을 살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1인가구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컵에 담은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들 뿐 아니라 시리얼, 과자 등의 식품들까지 1인 가구에 맞도록 소분하여 판매하고 있다. 최근엔 배달음식까지도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의 큰손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1인가구들의 니즈를 겨냥하고 있다.

 


[사진설명 : 신송식품의 즉석국 제품류]


신송식품은 다양한 맛의 즉석 된장국을 1인분씩 소포장하여 판매하고 있다.

 

신송식품의 40 발효 철학을 담은 저염 발표기술을 적용한 ‘신송 재래된장’을 사용하여 더욱 구수하며 급속 진공 동결 건조공법으로 제조하여 된장국의 맛과 영양 변형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며, 뜨거운 물만 부으면 손쉽게 완성되기 때문에 바쁜 1인가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신송식품의 즉석 된장국은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 된장국’ ‘‘칼칼한 홍게 된장국’, ‘칼칼한 소고기 아욱 된장국’, ‘깔끔한 배추 된장국’,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개운한 미역 된장국등 총 7종류의 즉석국이 있다.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